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를 토대로 해답들을 정리한 요약본 PDF 파일입니다. 직업상담사 최종 합격을 위해서는 이전에 출제된 문제를 중심으로 암기하시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독학으로 자격증을 준비하신다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 해답 요약 PDF

 

1. 직업상담사2급 기출문제 해답 요약본이란?

  • 직업상담사2급 단기간 합격을 위해 그동안 출제되었던 기출문제 해답을 암기하도록 자료 정리(사실 기존에 출제 되었던 문제들만 암기하셔도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출제 되었던 문제들을 모았습니다.)
  • 2000년부터 최신(2023년 3회차)까지 직업상담사 실기에 출제된 문제들의 해답들을 정리했습니다.
  • 문제 옆에는 출제되었던 년도를 표기하여 출제 빈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 요약본 모습

기출 문제 다운로드 하시면서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이미 정리한 직업상담사 실기 기출문제 요약본(PDF)으로 시간을 아끼세요. 얼마 남지 않은 실기 시험에 암기에만 집중하도록 도와 드립니다. 

직업상담사 기출 문제 예시직업상담사 실기에서 꼭 나오는 계산 문제 모음
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 해답 요약본 첫 페이지

 

저의 경우에도 요약본으로 독학해서 합격을 했는데요. 저는 정답은 가린채 문제만 보고 빈 노트에 정답을 적는 방법으로 실기 시험을 준비했습니다.

자주 출제되는 문제 그리고 최근 3년 안의 기출 문제 위주로 먼저 암기를 했고, 그 다음은 연관되는 것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요약본에서는 찾기 기능(Ctrl + F)으로 아래 그림처럼 년도와 회차를 넣으시면 원하는 년도에 출제된 문제들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찾기 기능을 통해 출제 년도를 기입하면 최근 문제들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너무나 많은 양들이라 정리하는데 쉽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정리한 모습입니다. 총 90페이가 넘는 분량입니다.

 

3. 직업상담사 실기 요약본 신청방법

저도 직업상담사를 독학하면서 이곳 저곳에 기출 문제와 해답을 찾아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료들을 하나 둘 모아 정리하고 나서야 문제들의 중요도(자주 출제된 문제)가 보이고 먼저 암기해야 할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독학으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준비를 하시면서 방대한 범위에 고민스러운가요?
겨우 커피 한잔 값(5,000원)이면, 잘 정리된 자료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비밀 댓글로 성함과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입금 확인 후 PDF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요약집 토스
스타벅스 커피 값으로 자기를 위해 투자하기

 

이미 출제된 문제들만 막힘 없이 외우고 있다면 무조건 합격입니다.

 

직업상담사 자격증
2016년 5월 27일 최종 합격하고 받은 직업상담사 자격증

 

요약본이 아닌 실기 기출문제 모음집은 언제든지 무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도 읽어보세요

무료 기출문제 바로보기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실기 기출문제'

직업상담사 2급 실기에서 나온 기출 문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icdl.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