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한컴오피스를 체험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비교해 봤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한컴독스'와 '공공 한글'은 각각의 특장점이 있어 상황에 맞춰서 선택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래 글을 통해서 구독 서비스인 '한컴독스'와  무료로 제공되는 '공공 한글' 중에서 본인에게 가장 잘 맞은 무료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최신 오피스 활용하는 두 가지 방법

 

한컴오피스 무료설치가 가능한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 두 가지를 제시합니다. 끝까지 잘 읽어 보시고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한글 뷰어에 대한 정보는 아래 글을 확인하세요.

 

한컴오피스 뷰어 설치: 가장 효율적인 한글 문서 확인하기

한컴오피스 뷰어를 활용하여 간편하고 안전하게 한글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글 뷰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로를 안내하고, 구글 드라이브에서 가장 완벽하게 볼 수 있는 프로

icdl.tistory.com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1. 한컴오피스  독스 무료 설치

요즘은 구독형 서비스가 대세인 듯합니다. 그런 상황에 발맞춰 한컴오피스에서도 한글 독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신의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구독형으로 이동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왜냐하면 한컴오피스 독스는 웹과 모바일 환경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모든 플랫폼에서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월별로 저렴한 사용료를 지불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무료로 체험하다가 마음에 들면 넘어갈 수 있습니다.

사실 개인 사용자라면 무료 버전을 사용해도 충분합니다. 무료버전에서도 협업기능은 지원해 주고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합니다. 불법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찾아 헤매지 마시고 한컴오피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습니다.

 

한컴독스 - 한글과컴퓨터ㅣ구독형 한컴오피스

한컴독스로 어떤 플랫폼에서도 최신 버전의 한컴오피스를 사용해 보세요. 언제 어디서든 문서를 만들고, 여러 사람과 편집, 공유할 수 있어요.

www.hancomdocs.com

 

구독형 서비스가 나오기 전에는 제품이 버전업을 할 때마다 다시 구매해서 설치하고, 또 패치하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컴 독스를 사용하신다면 모든 플랫폼에서 최신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구독형 서비스 독스한컴오피스 독스 기능표
한컴오피스에서 제공한 독스 이용요금(출처:한컴오피스)

 

2. 한컴오피스 무료설치

한컴오피스는 유료 버전이라서 돈을 지불하고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무료 다운로드 찾아 헤매지만 정말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불법이기 때문에 올리는 것도 받는 것도 소송감이 되기 때문입니다.

관공서의 표준 서식은 아직도 한컴오피스의 한글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한컴오피스에서는 간단하게 한글을 작성해서 접수할 수 있을 정도의 가벼운 버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문서 24에서 공공기관의 민원 서식을 작성하고 공공기관에 접수하는 일들을 해야 하는 경우 '공공 한글'을 설치하는 것이 또 다른 대안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이 비상업용으로 문서 작성 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공공 한글' 프로그램을 한컴오피스에서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되면 사용이 불가함으로 지금 바로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공공 한글 무료 다운로드!  

 

공공 한글 샘플 모습

 

한글 문서를 워드 문서로 변환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통해 해결하세요.

 

누구나 할 수 있는 한글 파일을 워드로 변환해서 저장하는 방법

한글 문서를 워드 문서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안내합니다. 단계별 가이드를 따라가면 누구나 쉽게 문서 변환이 가능합니다. 가장 기본적인 아래아 한글에 대한 사용 방법을 익혀 두시면

icdl.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