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 2급] 실기 기출문제 PDF : 2020년 3차, 4차 시험문제

 
2020년도는 역시나 코로나로 인해 시험을 준비하는 과정도 어렵고, 또한 시험을 보는 것도 어렵게 되어 버렸습니다. 역시나 시험 당일에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어렵게 치러지는 시험이나 좋은 결과들이 있길 바라지만... 실기는 순전히 운으로 합격할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기출 문제를 다 마스터 하더라도 그 전에 본적이 없는 문제들이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시기 마다 다양한 이론들이 나오기 때문에 직업상담사 시험도 최근 경향등을 반영해서 문제들이 출제됩니다. 
그렇다고 기출 문제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직업상담사 이론서의 분량이 너무나 방대해서 모든 것을 다 외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미 출제된 기출 문제를 중심으로 외워가면서 범위를 넓히는 것이 직업상담사 자격증 합격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비법입니다.
비가 오나 태풍이 물아쳐도... 필기만이 살아 남게 됩니다. 2020년도에 치뤄진 직업상담사 2급 실기 기출문제를 다운 받아 시험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둔필승총(鈍筆勝聰) - 둔한 붓이 총명한 머리를 이긴다.

필기도구 이미지
책상 위의 노트와 필기 도구 = Image by Лариса Мозговая from Pixabay

 

직업상담사 2급 실기 기출문제 PDF 다운로드

 

빠른 암기를 위해 기출문제 해답 요약본을 신청해보세요.

 

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 해답 요약본으로 자격증 쉽게 취득하자

직업상담사2급 실기 기출문제를 토대로 해답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전에 출제된 문제를 중심으로 암기하면 되기 때문에 독학으로 직업상담사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보다 쉽게 합격의 기쁨

icdl.tistory.com

 

+ Recent posts